10208
|
소비자주권, “대한항공 마일리지 소멸 부당"
|
소비생활센터 |
2019-12-16 |
|
2 |
10207
|
독일계 기업 韓 배달앱 시장 '꿀꺽'…소비자에게 득일까? 실일까...
|
소비생활센터 |
2019-12-16 |
|
1 |
10206
|
“쌀 품질 관련 소비자 불만 해마다 증가”
|
소비생활센터 |
2019-12-16 |
|
1 |
10205
|
맘카페‧중고나라 뒤흔든 ‘분유사기’ 피해주의보
|
소비생활센터 |
2019-12-13 |
|
7 |
10204
|
"月 8만 원 5G 뚝뚝 끊긴다"…소비자 '집단행동'
|
소비생활센터 |
2019-12-13 |
|
7 |
10203
|
‘구매완료 문자’ 보내는 신종 스미싱 피해 주의
|
소비생활센터 |
2019-12-13 |
|
11 |
10202
|
“교환, 환불 어려워요”...SNS 마켓 피해자 호소 빈발
|
소비생활센터 |
2019-12-13 |
|
13 |
10201
|
"전자상거래업체 '짝퉁' 알고도 소비자 피해는 나 몰라라?…대책...
|
소비생활센터 |
2019-08-29 |
|
73 |
10200
|
상품권 거절에 택배 분실도…추석 앞두고 소비자 불만↑
|
소비생활센터 |
2019-08-29 |
|
83 |
10199
|
소비자원, “반려동물 사료서 ‘대장균’ 등 위생상태 문제 있어”
|
소비생활센터 |
2019-08-28 |
|
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