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
사이트맵
대구광역시 홈페이지
센터안내
센터소개
포토갤러리
위치 및 연락처
피해처리
상담안내
온라인상담
상담/피해구제사례
소비자분쟁조정사례
소비자분쟁조정제도란?
소비자분쟁조정사례
내용증명 작성 방법
세탁심의 안내
우리지역 소비자상담
관련사이트
소비자교육
소비자교육이란?
교육신청하기
교육일정보기
교육홍보자료
소비자뉴스
소비자홍보
소비자뉴스
보도자료
카드뉴스
소비자정보
소비자권리와 역할
물가정보
소비자물가
가격동향
녹색소비생활정보
녹색소비생활정보란?
녹색소비생활정보
상담속보
특수거래소비자정보
방문판매
전화권유판매
다단계판매
통신판매
할부거래
계속거래
청약철회권
항변권
특수거래사업자정보조회
소비자안전
위해정보제도
안전정보
주요시험검사기관
법령
소비자시책
대구시 소비자시책
정부의 소비자시책
법령
소비자권익증진조례
법령
고시/지침
소비자분쟁해결기준
표준약관
표준약관이란?
품목별 표준약관
약관심사제도란?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대구광역시청
센터안내
센터소개
포토갤러리
위치 및 연락처
피해처리
상담안내
온라인상담
상담/피해구제사례
소비자분쟁조정사례
소비자분쟁조정제도란?
소비자분쟁조정사례
내용증명 작성 방법
세탁심의 안내
우리지역 소비자상담
관련사이트
소비자교육
소비자교육이란?
교육신청하기
교육일정보기
교육홍보자료
소비자뉴스
소비자홍보
소비자뉴스
보도자료
카드뉴스
소비자정보
소비자권리와 역할
물가정보
소비자물가
가격동향
녹색소비생활정보
녹색소비생활정보란?
녹색소비생활정보
상담속보
특수거래소비자정보
방문판매
전화권유판매
다단계판매
통신판매
할부거래
계속거래
청약철회권
항변권
특수거래사업자정보조회
소비자안전
위해정보제도
안전정보
주요시험검사기관
법령
소비자시책
대구시 소비자시책
정부의 소비자시책
법령
소비자권익증진조례
법령
고시/지침
소비자분쟁해결기준
표준약관
표준약관이란?
품목별 표준약관
약관심사제도란?
소비자뉴스
소비자홍보
소비자뉴스
보도자료
카드뉴스
이전
소비자뉴스
소비자뉴스
소비자홍보
소비자뉴스
보도자료
카드뉴스
홈
소비자뉴스
소비자뉴스
인쇄
글자크게
글자작게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제목
지난달 소비자 상담, 커피·아파트·가스보일러 관련 급증
부서명
민생경제과
등록일
2023-01-21
작성자
관리자 ( T. 053-803-3225)
조회
14
글내용
지난달 소비자 상담, 커피·아파트·가스보일러 관련 급증
*위의 제목을 click하면 자세한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목록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매우 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 불만족
담당부서
민생경제과
담당자
서하진
전화번호
053-803-3225
최근수정일
2020.09.21